실시간 뉴스


'보좌관2' 신민아 "박효주, 푸근한 언니 같은 보좌관…촬영 편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신민아가 임원희에 이어 박효주와의 연기 호흡을 전했다.

신민아는 7일 오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이하 '보좌관2') 제작발표회에서 "시즌1에서는 (임원희가) 오빠같은 느낌의 보좌관이었다면 시즌2의 박효주는 푸근한 언니 같다"라고 말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신민아는 "(박효주는) 선영이 가진 카리스마나 강한 것과는 다른, 믿음직스러운 느낌의 보좌관이었던 것 같다"며 "현장에서도 같은 또래고, 같은 여자이기 때문에 조금 편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시즌2에서 보좌관이 바뀌어서 걱정했는데 편하게 잘 찍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보좌관2'는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이정재)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담는다. 전 4선 국회의원이자, 현 법무부장관인 송희섭(김갑수)의 수석 보좌관을 지냈던 장태준이 성진시 보궐선거 출마를 선언하며 마무리된 시즌1의 뒷 이야기를 그린다.

시즌2는 시즌1의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김갑수, 정웅인 등과 함께 정만식, 조복래, 박효주가 새롭게 합류해 장태준의 국회의원 당선 이후 인물들의 관계 변화를 흥미진진하게 펼쳐낼 예정이다.

'보좌관2'는 오는 11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좌관2' 신민아 "박효주, 푸근한 언니 같은 보좌관…촬영 편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