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우성, '신의 한수:귀수편' 지원 사격 "기다렸던 영화, 공들인 보람 느껴"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신의 한 수' 정우성이 '신의 한 수: 귀수편' 지원 사격에 나섰다.

대한민국 유일무이 바둑 액션 프랜차이즈 '신의 한 수' 시리즈의 첫 번째 주인공 정우성이 '신의 한 수: 귀수편'의 개봉을 축하하며 추천 영상에 참여했다.

정우성은 '신의 한 수: 귀수편' 관람 직 후 "'신의 한 수'에 출연한 배우로서 영화를 기대하고 기다렸다. 영화를 보니 작품을 위해 공들인 보람이 느껴졌다. 특히 권상우 배우, 액션 연기 정말 고생 많았고, 다른 배우들도 고생하여 재미있게 나온 작품이다"라며 관람 소감을 전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정우성은 2014년 '신의 한 수'를 통해 훌륭한 액션 연기를 보여주며 배우로서 중요한 터닝 포인트를 가진 바 있다. 권상우 역시 '신의 한 수: 귀수편'에서 사활을 걸고 몸을 던진 액션 열연으로 관객들을 만족 시킬 예정이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권상우)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범죄액션 영화. 지난 7일 개봉 첫 날 17만 명이 넘는 관객을 끌어모으며 폭발적인 박스오피스 스코어를 기록, 전작의 흥행 신화를 경신할 준비를 마쳤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우성, '신의 한수:귀수편' 지원 사격 "기다렸던 영화, 공들인 보람 느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