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스마일데이' 토스 행운 퀴즈 정답 대공개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빅스마일데이' 관련 토스 행운 퀴즈가 출제됐다.

11일 첫 문제는 "G마켓, 옥션, G9 최고의 쇼핑 축제!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빅스마일데이에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경험하세요! 마음 속 위시리스트를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빅스마일데이! □□□□□에 가입하면 더 특별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스마일클럽'이다.

두 번째 문제는 "빅스마일데이 때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은 김씨. 스마일클럽 '20% 할인 쿠폰'으로 1,527,300원짜리 냉장고를 샀다. 김씨가 받을 최대 할인 금액, □□□□을 한글로 써주세요"이다.

정답은 '삼십만원'이다.

세 번째 문제는 "박씨는 스마일클럽 무료체험 신청하고,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했다. 2명을 초대하려 했지만 스마일클럽 □□□□ 기간이라 못 받았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무료이용'이다.

네 번째 문제는 "스마일클럽은 11/11에 100원으로 폭립도 먹고, HOT아메리카노도 마시고, 아이스버블도 먹을 수 있다. HOT아메리카노를 만날 수 있는 곳은 □□□□□다. □□□□□에 들어갈 장소는 어디일까요?"이다.

정답은 '던킨도너츠'이다.

주최 측은 "'빅스마일데이' 검색을 해보라"고 전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스마일데이' 토스 행운 퀴즈 정답 대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