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남♥이상화, 이상화 부모님 집 방문…이상화 아버지 "가장은 짐이 무겁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이상화 아버지가 신혼여행에서 돌아와 집을 방문한 사위 강남에게 속마음을 전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신혼여행 후 처음으로 이싱화 부모님 집을 방문한 강남♥이상화의 모습이 방송됐다.

지난주 결혼식 깜짝 이벤트로 큰 화제를 모았던 강남♥이상화는 신혼여행 이후 이상화의 부모님 댁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상화의 어머니는 직접 빚은 만두와 잡채, 갈비찜, 녹두전까지 푸짐한 음식들로 보는 이의 군침을 자극했다.

 [사진=SBS ]
[사진=SBS ]

이상화 아버지는 강남의 귀화 결정에 대한 속마음을 밝히기도 했다. 이상화의 아버지는 강남과 이상화의 열애 소식에 친척들이 ‘왜 일본 사람과 결혼하냐’라며 걱정했었다는 이야기를 처음으로 꺼냈다. 이어 그는 "귀화하겠다는 게 말뿐인 줄 알았다. 그런데 귀화 신청 서류 내러 다닌다고 뛰어다닐 때 ‘이제 정말 우리 사위가 되는구나’라고 감동받았다"고 털어놨다.

이날 강남과 이상화는 호칭을 두고 ‘동상이몽’을 보이기도 했다. 강남은 "오늘부터 ‘여보’라고 해봐라"라고 했지만, 이상화는 어색해 하며 동의하지 않았다. 강남은 "이 사람 저 사람 다 ‘오빠’이지 않냐"라며 서운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한 달 살기를 위해 떠난 장흥에서 낚시를 하고 마을 어르신들에게 보양식을 대접하는 등 알찬 시간을 보내는 모습도 그려졌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남♥이상화, 이상화 부모님 집 방문…이상화 아버지 "가장은 짐이 무겁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