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편애중계', 안정환·붐 생활기록부 공개 '꼴찌 웃음'…자체 최고 '3.9%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BC '편애중계'가 자체최고시청률을 달성하며 상승세를 탔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는 1부 3.8%, 2부 3.9%(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4.5%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야구 룰을 적용한 '꼴찌 고사' 특집이 펼쳐졌다. 쫄깃한 토크 배틀을 벌인 편애 중계진과 개성 넘치는 선수 삼인방의 활약은 경기 1회 초부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먼저 선수들을 만나기 전 중계진들의 학창시절 생활기록부 긴급 점검이 시작됐다. 적나라한 평가와 성적이 난무했고 그중 서로 꼴찌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안정환과 붐이 그동안 언제 신경전을 벌였냐는 듯 극적인 화합을 이루기도 해 폭소를 유발했다.

세계 최초 '꼴찌 고사'에 출전한 학교바라기 등교 1등, 고독한 철학가, 교내 핵인싸의 세 선수는 성적은 하위권이지만 행복지수는 상위 1%를 자랑하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중계진들 역시 아빠 미소를 장착한 채 애정 어린 중계를 펼쳤다. 각종 편파적인 응원과 추임새가 쏟아진 것은 물론 안정환은 지각을 한 선수를 보고 "저를 보는 것 같기도 하고요"라며 공감했고, 김병현은 승부에 연연하지 않겠다는 선수의 순수함에 "져도 상관없으면 안되는 거야"라며 대리 승부욕을 불태우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특별 심사위원으로 온 박완규가 애국가 제창을, 러블리즈 미주와 그리가 시구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야구와 똑같은 룰로 진행돼 리얼리티의 재미를 더했다.

총 9회 중 1,2회를 모두 안정환, 김성주 팀이 승리한 가운데 남은 경기에서 어떤 이색적인 문제가 출제될지 관심을 모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편애중계', 안정환·붐 생활기록부 공개 '꼴찌 웃음'…자체 최고 '3.9%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