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수능금지곡 앙쌀찰찰', 토스 행운 퀴즈 3문항 정답 모두 공개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가 '수능금지곡 앙쌀찰찰' 관련 행운 퀴즈를 출제한 가운데 정답이 공개됐다.

13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첫 번째 퀴즈는 "돌아온 춤신춤왕! 서우와 함께! 흥겨운 #수능금지곡_앙쌀찰찰 노래에 맞춰 #앙쌀찰찰_댄스에 도전하세요! 내 맘에 딱 꽂혀버릴 역대급 경품으로 푸짐하게 쏩니다! 겨울에 더욱 맛있는 아이스크림, 앙쌀찰찰! 이 중 첫 번째의 '앙'을 의미하는 앙빠빠샌드에는 시원한 버터 크림 아이스크림에 달달한 □□□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통단팥'이다.

 [토스 홈페이지 캡처]
[토스 홈페이지 캡처]

아지막 세 번째 문제는 "□□□□의 그녀, 서우는 2007년 출연하여 당시 많은 화제가 되었던 □□□□의 CF 영상 주인공이며, 2019년 앙쌀찰찰 CF로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옥메와까'이다.

퀴즈 출제자 측은 "'수능금지곡 앙쌀찰찰' 검색을 해보라"고 힌트를 제시했다.

퀴즈 변경시 정답은 바뀔 수 있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과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한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능금지곡 앙쌀찰찰', 토스 행운 퀴즈 3문항 정답 모두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