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해줘 홈즈’ 킨포크 감성하우스, 고가구 인테리어 '눈길'…박하선 강추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구해줘 홈즈'에 등장한 킨포크 감성하우스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 빅하우스 특집 제주도 편에서는 서울에서 제주도로 이주 계획 중인 결혼 2년차 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이들은 반복되는 일상과 서울생활에 지쳐 ‘삶태기’가 찾아왔고, 제주도에서 민박과 주거를 함께 할 수 있는 집을 찾는다고 했다. 이에 덕팀 노홍철과 박하선이 매물 찾기에 나섰다.

덕팀의 첫 번째 매물은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말 목장 ZOO택’으로 홈즈 최초로 목장 뷰를 자랑했다. 특히나 이곳은 최근 힐링 여행 트렌드로 손꼽히고 있는 목장 스테이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제주도의 대표 억새 명소 ‘산굼부리’는 물론 ‘사려니 숲’과 다양한 관광 명소가 근처에 있어 가족 단위 손님이 머물기에 더할 나위 없어 보였다.

 [사진=MBC]
[사진=MBC]

반면 복팀의 장동민과 홍현희는 제주시 한경면에 위치한 ‘기와 장인의 풀하우스’를 소개했다. 한라산 뷰를 기본으로 마당에 수영장과 차고지가 있는 리조트 스타일의 매물은 시작부터 코디들을 취향저격 시켰다. 문화재 수리기능자 자격증이 있는 기와장인 집주인이 섬세하게 지은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는 24일 방송에서는 더욱더 화려하고 엄청난 스케일의 매물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해줘 홈즈’ 킨포크 감성하우스, 고가구 인테리어 '눈길'…박하선 강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