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편스토랑' 이영자, 두번째 메뉴 '우리 밀' 소개…김혜수 패러디 '먹짜' 변신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영자가 두번째 메뉴 우리 밀을 소개하기 위해 '타짜' 패러디에 도전한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두 번째 신상메뉴 대결 주제가 공개된다.

앞서 '국산 쌀'을 주제로 펼쳐진 첫 번째 신상메뉴 대결에서는 이경규의 마장면이 우승을 차지, 첫 번째 출시메뉴라는 영광을 거머쥐었다. 마장면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싹쓸이한 것은 물론, 첫날 어플리케이션 예약 물량 1000개가 순식간에 매진되는 등 폭발적 화제를 일으켰다.

이런 가운데 이영자가 '우리 밀' 소개를 위해 영화 '타짜' 패러디에 나섰다.

영화 '타짜' OST와 함께 등장한 이영자는 "우리 밀을 아냐고요? 내가 아는 밀 중에 최고에요"라며 영화 속 김혜수의 대사를 패러디한 멘트를 날려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우리 밀로 만드는 호떡, 손만두, 칼국수, 도넛, 꽈배기. 내가 알던 '밀 수업' 중에 최고였어요"라고 연달아 '타짜'를 패러디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타짜'를 패러디한 이영자의 '먹짜'를 접한 '신상출시 편스토랑' 출연진들은 저마다 배꼽을 잡으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이영자는 "'타짜'처럼 찍었다. 뚱뚱한 김혜수다"라고 재치 있게 받아쳐 다시 한 번 폭소를 유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리 밀'로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소문난 호떡, 칼국수, 만두 등을 찾아 다니며 우리 밀 반죽의 비밀을 연구하는 이영자의 여정도 공개된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는 22일 밤 9시4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편스토랑' 이영자, 두번째 메뉴 '우리 밀' 소개…김혜수 패러디 '먹짜'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