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백꽃 필무렵' 염혜란, 홍자영으로 활짝 피었다 "다시 없을 캐릭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동백꽃 필 무렵' 염혜란이 감사한 마음을 담은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연출 차영훈)이 지난 21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옹산의 솔로몬'으로, '갖고 싶은 언니, 누나'로 분했던 홍자영(염혜란 분)은 노규태(오정세 분)와 훈훈한 엔딩을 맞으며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과거 노규태와 처음 만났던 순간을 회상하며 파워 걸크러쉬를 선보인 홍자영은 노규태와 결혼하게 된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내며 극의 풍성함을 더했다.

[사진=에이스팩토리]
[사진=에이스팩토리]

그간 염혜란이 보여준 홍자영은 신선함 그 자체였다. 카리스마와 재치, 쿨함과 지성미까지 고루 갖춘 캐릭터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극의 완성도를 높인데 이어 걸크러쉬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훔쳤다. 시크하고 냉철한 홍자영은 옳고 그름을 명확히 따지는 '옹산의 솔로몬'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남편임에도 불구하고 노규태의 잘못을 냉정히 짚어내며 동백(공효진 분)의 편에 서고, 시월드에서는 예의를 갖추되 속 시원하게 할 말을 쏟아내며 통쾌감도 안겼다. 남편의 외도에는 쿨하게 등 돌리지만 가슴 깊은 곳 상처는 저릿하게 표현했고, 친구가 된 동백에게는 진심 가득한 위로를 전하는 등 셀 수 없이 많은 순간 속에서 염혜란이 완성한 홍자영은 워너비이자 갖고 싶은 언니로 등극했다.

염혜란이 아니고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홍자영 캐릭터를 완성시킨 그는 마지막 촬영 현장에서 활짝 핀 꽃 같은 미소로 인사를 전했다.

염혜란은 "'동백꽃 필 무렵'은 저에게 있어 참여자이자 동시에 팬이 된 작품이다. 다시없을 캐릭터를 만들어주신 작가님과 감독님, 함께 만들어간 동료들, 부족한 배우에게 사랑을 주신 시청자분들께 무한 감사를 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끝나고도 오래도록 아쉬운 마음 들겠지만 드라마가 저에게 준 따뜻한 기운 품고 감사하게 다른 작품에서 뵙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염혜란은 tvN '드라마 스테이지 - 오우거'에서 정신이 오락가락하는 말기 암 환자 선녀 역으로 파격 변신을 선보인다. '오우거'는 23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백꽃 필무렵' 염혜란, 홍자영으로 활짝 피었다 "다시 없을 캐릭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