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드라마 'VIP' 이상윤의 불륜 상대 표예진?…분당 최고 시청률 14.3%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불륜녀 찾기를 콘셉트로 한 SBS 월화드라마 'VIP'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한 번 경신하며,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2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드라마 'VIP' 8회는 전국 가구 기준 1부 8.5%, 2부 11.4%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1부 6.4%, 2부 8.1%보다 각각 2.1%포인트, 3.3%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14.3%까지 치솟기도 했다.

 [SBS 방송화면 캡처]
[SBS 방송화면 캡처]

그러나 온유리(표예진)는 길 잃은 VIP를 행사장에 데려다 주다가, 부사장과의 소문을 알고 있던 고객에게 멸시를 받으며 와인 주문을 받게 된다.

이러한 온유리를 본 이명은(전혜진)은 분노하며 "상했잖아. 아무리 새 거라도 상하면 쓰레기지 안 그래?"라고 악담을 하며, 와인 한 병을 그녀에게 모두 쏟아 부어 충격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나정선과 박성준은 VIP의 방을 몰래 촬영한 케이터링 직원을 잡았고, 그 과정에서 성준은 정선을 보호하다가 어깨 부상을 입게 되었다.

극심한 고통에도 소리 한 번 내지 않는 성준을 본 정선은 "아프면 말을 해라. 말을 해야 알지"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했다. 이를 들은 성준은 결심한 듯 "얘기 할게. 오늘 끝나고 다 얘기하자"라며 긴 침묵을 깨고 진실을 밝히고자 했다.

이후 박성준은 행사를 마치고 나정선에게서 커피숍에서 기다리고 있다는 문자를 받았다. 그리고 그때 하나의 메시지가 더 도착했다. 성준의 그녀로부터 "오늘 한 번만 와 주면 안 돼요?"라는 문자 메시지. 혼란스러워 하던 그는 가던 방향을 꺾어 어딘가로 향했다.

긴장감이 폭발하던 그 순간, 온유리의 옥탑방 문이 열리자 박성준이 서있었다. 온유리는 "죄송해요. 제가 연락하면 안 된다는 거 아는데, 오늘 너무"라며 오열했고, 박성준은 그런 유리를 안으며 위로 하는 모습이 그려져 충격을 안겼다.

같은 시각, 카페에서 오지 않는 성준을 하염없이 기다리는 정선. 이처럼 '당신 남편의 여자'가 온유리로 밝혀지며, 앞으로 전개 될 'VIP'의 2막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의 이야기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이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라마 'VIP' 이상윤의 불륜 상대 표예진?…분당 최고 시청률 14.3%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