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해일,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계약 체결…변희봉과 한솥밥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박해일이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에스더블유엠피는 4일 "배우 박해일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라며 "박해일과 동행하게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해일이라는 이름만으로 대중들에게 호감을 자아낼 만큼 그만의 개성과 매력을 지닌 특색 있는 배우"라며 "앞으로 안정적인 환경에서 더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과 만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 추후 활약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조이뉴스24 DB]
[사진=조이뉴스24 DB]

연극 무대에서 연기 내공을 쌓은 박해일은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로 데뷔하자마 '질투는 나의 힘'과 '국화꽃 향기'의 주연 자리를 꿰차며 주목 받는 신인으로 급부상했다.

이어 '살인의 추억'으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박해일은 '연애의 목적', '괴물', '은교', '남한산성' 등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로 입지를 다졌다.

박해일은 최근 임상수 감독의 차기작 영화 '행복의 나라로'의 촬영을 마쳤다. '행복의 나라로'는 최민식과 박해일의 스크린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해일이 전속계약을 맺은 에스더블유엠피에는 변희봉, 안신우, 황무영, 손수현, 이주빈, 박지연, 한이수, 조혜원, 조아영, 손은호, 변성범이 소속되어 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해일, 에스더블유엠피와 전속계약 체결…변희봉과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