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설현, SBS '가요대전' MC 확정…전현무와 호흡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AOA 설현이 '2019 SBS 가요대전' MC로 나선다.

6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설현은 최근 '2019 SBS 가요대전' MC로 낙점돼 앞서 출연을 확정지은 전현무와 MC 호흡을 맞춘다.

설현은 이번 '2019 SBS 가요대전'에서 MC 활약은 물론이고 AOA로 무대에 올라 독보적인 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사진=정소희 기자]
[사진=정소희 기자]

올 한 해 설현의 활약은 눈이 부셨다. 최근 종영된 JTBC 드라마 '나의 나라'에서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인 한희재 역을 맡아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다. 한층 성장한 설현의 연기력에 호평이 쏟아졌다.

이와 함께 설현은 5인조로 재편된 AOA 멤버로 엠넷 '퀸덤'에 출연, 'AOA의 재발견'이라는 호평과 함께 놀라운 성과를 얻었다. 이어 AOA는 지난 달 26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뉴 문(NEW MOON)'으로 컴백해 음악방송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활약을 펼쳤다.

그런 가운데 '2019 SBS 가요대전' MC까지 꿰차며 연말까지 설현의 매력으로 꽉 채울 예정인 것. 특히나 음악 경연, 시상식 무대 등에서 독보적인 실력을 발휘해온 전현무와의 MC 케미 역시 기대를 모은다.

'2019 SBS 가요대전'에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127, ITZY, 엔플라잉, TOMORROW X TOGETHER 등 총 13팀이 출연한다.

'TOUCH'를 키워드 내세워 전 세계를 열광시켰던 K-POP 음악으로 서로를 위로하고 소통하며 다사다난했던 올 한해 가요계를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역대급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9 SBS 가요대전'은 오는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설현, SBS '가요대전' MC 확정…전현무와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