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건모, 콘서트서 심경고백 "심려끼쳐 죄송…슬기롭게 해결할것"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성폭행 의혹에 휘말린 가수 김건모가 7일 열린 인천 콘서트에서 현재의 심경을 짧게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김건모는 7일 오후 7시 인천 송도 컨벤시아 2홀에서 열린25주년 콘서트 '김건모 25th Anniversary Tour - 인천' 무대에 섰다. 전날 제기된 성폭행 의혹에 대해 과연 어떤 심경을 밝힐 지 그의 입에 관심이 모아졌다.

이날 김건모는 콘서트에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슬기롭게 해결하겠다"고 짧게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김건모는 150분 예정이던 공연을 120분 만에 마무리했다. 공연을 관람한 일부 팬들은 침울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콘서트 내용에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6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김건모가 강남구 논현동 한 유흥주점에서 접대여성을 성폭행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월요일에 피해 여성이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김건모 소속사는 일부 매체를 통해 "사실무근"이라며 "변호사와 상의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김건모는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 씨와 오는 5월 결혼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건모, 콘서트서 심경고백 "심려끼쳐 죄송…슬기롭게 해결할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