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서희, '얼짱시대' 정다은 폭행 의심 사진 돌연 삭제한 이유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가수 연습생 한서희가 최근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면서 올렸던 사진을 돌연 삭제한 가운데, 그 이유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19일 오후 4시 기준, 한서희의 인스타그램에는 지난 13일 올렸던 정다은의 폭행 사진이 삭제된 상태다.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만 삭제해 다수의 네티즌들은 이를 둘러싼 여러가지 의혹을 제기하고 있는 상태다.

가수 연습생 한서희. [한서희 인스타그램]
가수 연습생 한서희. [한서희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심하게 부풀어 오른 검지 손가락과 팔목 곳곳에 멍이 든 자국 등이 담겨 충격을 안겼다.

지난 12일에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지인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를 캡처해 올리기도 했다. 해당 카톡 캡처본 내용에 따르면, 한서희는 지인에게 "언니 정다은이 나 죽이려고 하는데 어떡해"라며 "잘못했다고 우는데 나 점점 정신 이상해져 가는 것 같아"라고 털어놨다.

이어 "목 조르면서 내 손으로 죽여주겠대. 나는 그냥 힘들어서 죽고 싶다 한 건데, 살려달라고 나 좀. 근데 나 바닥에 눕히고 목 조르면서 '내가 죽여줄게 내 손으로 죽어 XX년아'이러는 거 상식적으로 이해가 돼?"라고 물었다.

이에 지인이 "아니 이해 안 돼"라고 하자 한서희는 "나는 XX년아 라는 말도 사람한테 처음 들어봐. 그래서 엄마 불렀어. 나 완전 맞았어. 그것도 처음이야. 얘 여자 맞아? 미친 것 같아"라며 정다은에게 폭행 당한 사실을 알렸다.

한편 한서희와 정다은은 지난 9월 한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으로 인해 동성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한서희는 정다은과 스킨십을 하는 모습을 과감하게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서희, '얼짱시대' 정다은 폭행 의심 사진 돌연 삭제한 이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