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S연예대상]홍진영, 이영자 지지발언 "대상 준비됐으면 오라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송인 홍진영이 '2019 KBS 연예대상' 대상후보 이영자 지지발언에 나섰다.

21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공개홀에서 열린 '2019 KBS 연예대상'은 올 한해 KBS에서 사랑받은 예능 프로그램들을 되돌아보고 올해 최고의 예능인들을 만나는 예능인들의 밤이다. 이날 진행은 1부 전현무, 손담비, 장동윤이, 2부 김준현, 손담비, 장동윤이 맡았다.

 [사진=KBS]
[사진=KBS]

이날 홍진영은 이영자 대상 지지발언을 위해 무대에 올랐다. 이영자는 지난해 'KBS 연예대상'을 수상하며 여성 최초의 대상 수상자로 화제를 모았다. 이어 올해 또한번 2연속 대상에 도전한다.

이날 홍진영은 "대한민국에 신화를 써내려가는 사람은 이영자 뿐이다. 설마 지난해 받았는데 또 받을까 싶겠지만 설마가 사람 잡는다. 불가능을 가능케 하는 이영자"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오늘도 영자의 전성시대"라며 "대상 준비됐으면 오라이~"를 외쳐 큰 웃음을 자아냈다.

대상 후보는 '편스토랑' 이경규와 이영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숙, 전현무와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들, '살림하는 남자들2' 김승현 가족 등 6팀이다.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은 '개그콘서트' '불후의 명곡' '슈퍼맨이 돌아왔다' '살림하는 남자들2' '편스토랑' 등 6개 프로그램이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S연예대상]홍진영, 이영자 지지발언 "대상 준비됐으면 오라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