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스포츠카 정체, 빅스 혁이었다…"군백기 기다릴 팬에게 보답"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복면가왕' 스포츠카의 정체는 빅스 혁이었다.

2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만찢남의 7연승 도전기가 그려졌다.

'복면가왕' [사진=MBC]
'복면가왕' [사진=MBC]

이날 2라운드에서는 스포츠카와 캣츠맨이 맞대결을 펼쳤다. 스포츠카는 정일영 '기도'를 선곡해 흠결없는 미성으로 아름다운 무대를 만들어내는데 성공했다. 캣츠맨은 이치현과 벗님들의 명곡 '당신만이'를 중후한 보이스로 불러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백지영은 "너무 고민된다. 두 사람의 장르가 너무 다르고 곡이 주는 느낌도 정말 달랐다. 스포츠카는 굉장히 멋진 순정파 남성 같았고, 캣츠맨은 선곡이 영리했다. 다음에 더 보여줄 게 있다는 느낌이었다"고 평했다.

유영석은 "스포츠카는 진면목을 보여줬다.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보이스다. 편안하면서 온화했다. 노래를 되게 정성스럽게 불렀는데, 솔로 가수는 아닌 듯 하다. 팀 소속의 멤버 같다. 캣츠맨은 목소리가 기름진데 느끼하지 않고 귀티가 난다. 성악 발성을 고수하는 것이 매력적이다"고 밝혔다.

그 결과 캣츠맨이 3라운드에 진출했다. 스포츠카의 정체는 그룹 빅스 멤버 혁이었다. 혁은 "멤버들이 군대를 가기 시작하면서 군백기가 시작됐다. 데뷔 초 형들이 나를 이끌어준만큼 내가 빈자리를 채워서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었다. 그 스타트로 좋은 무대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복면가왕' 출연 계기를 밝혔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스포츠카 정체, 빅스 혁이었다…"군백기 기다릴 팬에게 보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