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놀토' 블랙핑크 로제, 아이유 'blueming' 원샷 주인공…혜리도 감탄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아이유 'blueming'의 원샷 주인공이 됐다.

28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은 '친구 특집' 두 번째 편으로 신동엽의 친구 홍석천, 혜리의 친구 블랙핑크 로제가 출연했다.

'놀토' 두 번째 출연인 로제는 혜리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로제는 "제가 팬이고 언니가 선배님이라 긴장되어 말을 걸기 그랬는데 언니가 저에게 먼저 다가와줬다. 심쿵했다"며 "이후에 제가 언니에게 먼저 밥 먹자고 했다"고 전했다.

로제 아이유 blueming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로제 아이유 blueming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이어 로제는 "나중에 일주일에 두 번씩 만나고 그랬다. 안 보면 보고 싶다고 할 정도"라며 혜리와 못 만나면 영상통화까지 하는 '절친' 사이임을 밝혔다.

꽃게탕을 건 1라운드 노래는 아이유의 '블루밍(blueming)'으로, 문제 구간의 가사는 '우리의 네모 칸은 bloom/엄지손가락으로 장미꽃을 피워'였다.

로제는 '네모 칸', '엄지손가락' 등 가장 정답에 가깝게 답을 적어 원샷 주인공이 됐다. 이에 출연자들은 "지난 번과 완전히 달라졌다"며 감탄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놀토' 블랙핑크 로제, 아이유 'blueming' 원샷 주인공…혜리도 감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