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희철, 페이커 이상혁 만났다 "이민호·김수현 부러워해"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라디오스타'에서 페이커 이상혁을 만났다.

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희철, 페이커, 김소현, 정샘물이 출연하는 '올해도 잘 될 거야 아마두'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희철은 '모범 아이돌' 수식어가 당황스럽다고 고백했다. "이런 거로 박수받아 부끄럽다"고 생각을 밝힌 것. 이 가운데 그는 구설수 방지를 위해 특별하게 노력 중인 것이 있다고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냈다.

라스 김희철 [사진=MBC]

'게임 마니아'로 알려진 김희철은 이날 영웅 '페이커' 이상혁과 만났다. '라스' 동반 출연을 위해 스케줄까지 미루고 한걸음에 달려왔다고. 그러나 그는 정작 페이커 실물 영접에 부끄러워하는 '샤이 가이'의 면모를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김희철은 자신이 연예계 게임 랭킹 1위라고 자랑해 관심을 끌었다. 그는 평소 함께 게임을 하는 배우 이민호를 비롯해 배우 김수현, 가수 이홍기 등 모두 페이커와의 만남을 부러워했다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이어 김희철은 신동엽과 강호동 중 자신과 더 잘 맞는 예능 짝꿍을 선택했다. 두 사람은 모두 김희철과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찰떡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그렇기에 김희철의 선택이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이어 그는 의외의 선택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