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탄소년단, 슈가 주인공 트레일러 '쉐도우' 공개…강렬 래핑+제스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컴백 트레일러 '쉐도우(Shadow)'가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은 10일 0시 빅히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컴백 트레일러 'Interlude:Shadow'를 공개했다. 주인공을 맡은 슈가는 강렬한 래핑과 제스처를 선보이며 방탄소년단의 멤버로서 거둔 성공에 따른 책임감과 두려움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컴백 트레일러에는 무대를 펼치는 슈가와 함께 슈가의 다양한 자아와 욕구가 의인화된 군중이 등장한다. 군중 속의 슈가, 거울에 둘러싸인 슈가 등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한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모션 컨트롤 카메라, VFX 등 특수한 촬영 기기와 효과가 사용됐다.

특히 슈가에게 천천히 달려드는 군중의 모습을 초고속 카메라와 그린 스크린을 활용해 극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영상의 몰입도와 긴장감을 더했다.

'Interlude : Shadow'는 이모 힙합(Emo Hip hop) 장르를 기반으로 웅장하면서도 아련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2013년 9월 발매한 'O!RUL8,2?' 앨범의 인트로 'O!RUL8,2?'의 악기들을 샘플링해 만들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월 21일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을 발매한다. 앨범 발매에 앞서 1월 17일 선공개곡을 예고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슈가 주인공 트레일러 '쉐도우' 공개…강렬 래핑+제스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