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스텔라, 화해뷰티어워드 베이비&임산부 선크림·로션 위너 수상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모바일 화장품 정보 앱 화해에서 주최한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카테고리 내 선크림/로션 부문에서 위너를 수상했다.

2019 화해 뷰티 어워드는 소비자들이 직접 남긴 리뷰를 바탕으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뷰티 시상식으로, 지난 해 11월 1일부터 올해 10월 31일까지 1년간 축적된 107만여 건의 사용자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집계하여 진행됐다.

이번 시상에서 무스텔라의 '베리 하이 프로텍션 선 로션 SPF 50+'이 2019 화해 뷰티어워드 베이비&임산부 카테고리 내 선크림/로션 부문에서 위너를 수상했다. 이 제품은 부드럽고 순한 플루이드 타입의 선블록으로, 외부 환경 및 오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포뮬러로 여름철 야외 활동 시 사용하기 좋다.

한편, 무스텔라는 프랑스의 권위있는 제약회사 라보와뜨와 익스펑시엉스(Laboratoires Expanscience®)에서 아기와 예비 엄마를 위해 피부 과학 전문가들이 60년 이상 모여 연구한 베이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로 현재 유럽, 북미, 남미, 중동 지역 및 아시아를 포함하는 전 세계 101개국에 판매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스텔라, 화해뷰티어워드 베이비&임산부 선크림·로션 위너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