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화제의인물'...'주진모♥' 민혜연 누구? 미모+지성 겸비한 '의학계 김태희'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배우 주진모의 휴대폰 해킹 피해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의 아내인 민혜연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해 6월 주진모과 결혼한 민혜연은 주진모보다 10세 연하로 서울대 의대를 졸업했다.

TV조선 '내 몸 플러스', MBC '생방송 오늘 아침', 채널A '행복한 아침' 등에 출연, 결혼 전부터 왕성한 방송활동으로 이름을 알린 가정의학과 전문의다.

민혜연 [채널A 캡처]
민혜연 [채널A 캡처]

방송 당시 아름다운 미모와 해박한 의학 지식으로 '의학계의 김태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주진모와 민혜연은 KBS 전 아나운서 김현욱의 소개로 첫만남을 가졌다. 김현욱과 주진모는 운동을 하며 친해졌고, 김현욱은 자신이 하고 있는 프로그램의 고정 출연자였던 민혜연을 주진모에게 소개시켜줬다.

김현욱은 "두 사람은 첫날부터 잘 맞았다. 스파크가 팍팍 튀더라. 첫만남 뒤 주진모가 '너무 좋다'고 말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주진모, 민혜연 커플은 제주도에서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결혼식을 올렸고, 이날 송중기를 비롯 황정민, 장동건, 우효광, 추자현 등 톱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화제의인물'...'주진모♥' 민혜연 누구? 미모+지성 겸비한 '의학계 김태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