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홈쇼핑 판매 매진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가 지난 14일 홈앤쇼핑에서 진행된 46차 방송에서 전량 매진됐다.

일명 '녹즙팩 클렌저'인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클렌징과 팩을 동시에 하면서 피부 정화 및 보습감을 선사하는 만능 페이셜 케어 제품으로, 현재까지 약 240만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된 46차 방송에서 쇼호스트가 직접 진한 메이크업을 말끔히 지워내며 촉촉하고 맑게 정화된 피부를 시연했다. 이에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몰려 준비된 물량을 모두 매진시켰다.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정화, 딥클렌징, 영양 채움의 3단계 클렌징 매커니즘이 적용되어 클렌징과 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얼굴에 펴 바르는 순간 부드럽고 쫀득한 거품이 발생해 모공 속 미세먼지와 노폐물 등 외부 오염 물질을 깨끗이 제거하고 정화해주며 자연 유래 곤약 젤리가 모공 깊숙한 곳까지 이중 세안 효과를 선사한다.

MIT, CMIT 등 12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EWG 안심 등급 원료와 70여 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 가득 채웠으며 그린은 피부 독소 제거와 정화에 탁월한 라임, 밀싹, 스피룰리나 등 녹색 성분을 담아 민낯반질광 피부로 케어해주며, 퍼플은 보라색 탄력 성분인 포도, 아로니아, 비트, 콜라비 성분을 담아 민낯 탱글광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및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임상을 통과해 자극 없이 깔끔한 딥클렌징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 및 홈앤쇼핑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홈쇼핑 판매 매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