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이효리 '아무노래' 챌린지에 깜짝, 너무 감사해"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지코가 연예계 동료 선후배들의 '아무노래' 챌린지 참여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효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인 챌린지에도 각별한 마음을 전했다.

지코는 15일 조이뉴스24에 "많은 분들께서 '아무노래' 챌린지에 동참해 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어제 이효리 선배님께서 올려주셔서 깜짝 놀랐는데 덕분에 더 많은 분들에게 화제가 된 것 같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코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지코는 지난 13일 디지털 싱글 '아무노래'를 발표했다. '아무노래'는 발매 후 사흘째인 15일까지 각종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올킬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 공개를 앞두고 지코는 '아무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아무노래 챌린지'를 진행했다. 화사 청하 장성규 등이 '아무노래' 챌린지에 참여했고, 14일 이효리가 인스타그램에 아무노래 챌린지에 도전한 영상을 게재하며 재차 화제를 모았다.

지코 [사진=KOZ엔터테인먼트]

또한 15일엔 지코의 절친한 음악 동료인 위너 송민호 역시 아무노래 챌린지에 참여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코 '아무노래'는 댄스홀을 중심으로 꾸린 흥겨운 리듬이 특징으로, 지코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지코의 퍼포먼스가 돋보이며, 유쾌한 노랫말 위로 중독성 있게 펼쳐지는 멜로디가 무한반복을 부른다.

조이뉴스24 정지원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