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투쿨포스쿨, 보습+영양 강화 신제품 2종 출시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겨울철 메마르고 지친 피부에 꽉 찬 영양감을 선사해 줄 '에그 콜라겐 멜팅 앰플'과 '히알루로닉 멜팅 패치'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그 콜라겐 멜팅 앰플은 피부 흡수력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 컴플렉스가 76% 함유돼 매일 외부 스트레스로 처지는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건조함을 잡아주는 고영양 앰플이다. 난황 추출물과 알부민 추출물, 콜라겐 부스팅 펩타이드 등이 함유돼 균형 잡힌 영양 피부로 가꿔주며, 한 겹만 발라도 느껴지는 깊은 보습감과 산뜻한 마무리로 언제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히알루로닉 멜팅 패치는 96%의 히알루론산으로 이뤄져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는 멜팅 패치이다. 눈 밑 아이존과 볼 등 건조해지기 쉬운 부위에 부착하면 피부에 빠르게 녹아 들어 보습에 도움을 준다.

사용 방법은 앰플 적당량을 피부에 가볍게 흡수시킨 후 마른 손으로 패치를 떼어내 원하는 부위에 부착하고 그 위에 앰플을 도포해 서서히 녹아 흡수 될 수 있도록 펴 발라주면 된다.

에그 콜라겐 멜팅 앰플과 히알루로닉 멜팅 패치는 전국 투쿨포스쿨 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쿨포스쿨, 보습+영양 강화 신제품 2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