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성민 "배정남 원석같은 배우, 카리스마 김서형 알고보면 순둥이"(인터뷰)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이성민이 영화를 통해 애견인으로 거듭났다고 말했다.

이성민은 영화 '미스터 주:사라진 VIP'(감독 김태윤) 개봉을 앞두고 인터뷰를 가졌다. 이성민이 주연을 맡은 영화 '미스터 주'는 갑자기 동물과 대화하는 능력이 생긴 국정원 에이스 요원이 사라진 VIP를 찾기 위해 나서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코미디. 이성민은 주인공 태주 역을 맡아 극중 엘리트 군견 알리와 호흡을 맞췄다.

이성민은 "'목격자' 때는 강아지를 만지지도 못하고 안지도 못했다. 개를 별로 안 좋아하는 걸 아는 사람들이 '어떻게 할거냐'라고 걱정을 했지만 별로 문제 될 것은 없다고 생각해 출연을 결정했다. 이제는 개를 키워볼 마음이 생겼을 정도"라고 말했다.

"이젠 강아지가 핥아도 괜찮을 정도로 발전했다. 아내에게도 키워보자고 했는데 마당 있는 집으로 이사가면 키우자고 하더라. 전에는 엘리베이터에서도 강아지와 같이 타면 좀 싫었는데 이제는 먼저 인사할 정도로 좋다. 워낙 이번에 같이 한 배우들이 다들 애견인이다. (김)서형도 강아지를 기르고, (배)정남이도 개를 키우지 않나. 이제는 애견인 마음을 좀 이해하게 됐다."

 [사진=리틀빅픽쳐스]
[사진=리틀빅픽쳐스]

처음으로 호흡을 이룬 김서형에 대해 "이 역할이 원래 캐스팅이 좀 힘들었다. 내 조력자같은 역할이라 여배우들이 하기 꺼렸던 것 같다. 김서형이 한다고 해서 고마웠고 감독님도 고마워 했다"고 캐스팅 비하인드를 전했다.

"김서형도 다행히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서 의미가 있어 흔쾌히 출연을 해준 것 같다. 내게 김서형 하면 칸영화제에서 민소매를 입고 서 있는 사진으로 각인이 돼 있다. 무서울 것 같아 긴장 엄청 했다. 현장에서 첫 촬영에서 몰래카메라로 풀어주는 이벤트가 있었다. 하려다가 쫄아서 못했다. 조금 지나보니까 순둥이라는 걸 알았다. 워낙 밝고 건강하다."

"이 작품을 찍고 'SKY캐슬'에 출연했는데, 보면서 머리를 쫙 넘기고 나오는데 깜짝 놀랐다. 그러면서 '전적으로 저를…' 하는데 내게 익숙한 김서형은 그렇지 않아서 집중이 안됐다."

 [사진=리틀빅픽쳐스]
[사진=리틀빅픽쳐스]

"정남이는 금방 파악이 된다. 그런 점에서 알리와 비슷하다. 원석인지 다이아몬드인지 돌인지 모르겠지만 있는 그대로 연기하니 그게 참 신선했다. 아내가 영화를 보고 나서 '정남이가 영화를 살렸다'라고 하더라. 배정남을 모두들 너무 사랑스럽게 보는게 재미있다."

올 설 연휴 이성민은 두 편의 영화와 한 편의 드라마를 동시에 선보인다. 바쁜 행보를 보이고 있는 그는 "너무 민망하다"며 "이 시간이 빨리 지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개봉 일정은 배우가 조절할 수 없으나 주연작 두 편이 두편이 개봉하는 것에 대해 미안하고 쑥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신뢰감을 주는 배우 이성민의 색다른 코미디 연기를 만날 수 있는 영화 '미스터 주:사라진 VIP'는 지난 22일 개봉해 상영 중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성민 "배정남 원석같은 배우, 카리스마 김서형 알고보면 순둥이"(인터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