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믿고 보는' 박서준 온다…'이태원 클라쓰'로 3연타 흥행 도전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박서준이 '이태원 클라쓰'로 돌아온다.

박서준은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불의에 타협하지 않는 직진 청년 박새로이 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찾는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 영화 '청년경찰' 등의 작품에서 공감백배 청춘의 모습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청춘 아이콘'에 등극한 박서준이 이번에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어썸이엔티]
[사진=어썸이엔티]

박서준은 2017년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치명적 파이터 고동만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시대 짠내뭉클한 청춘들의 삶을 공감가게 그려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최애라 역 김지원과의 완벽한 케미와 유쾌하고 달달한 로맨스로 '로코 불도저'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자타공인 대세배우로 등극했다.

영화 '청년경찰'에서는 앞뒤 가리지 않고 패기 넘치는 경찰대 학생 기준 역을 맡아 능청스러움과 진지함을 넘나들며 혈기왕성한 청춘의 모습을 제대로 그려내 호평을 받았다. 특히, 희열 역 강하늘과의 브로맨스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남녀노소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어썸이엔티]
[사진=어썸이엔티]

박서준은 이번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서준은 이전의 캐릭터와는 또 다른 청춘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서준이 연기하는 박새로이는 사그라지지 않는 분노를 안고 입성한 이태원 거리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패기 넘치는 인물. 녹록지 않은 현실 속에서도 소신을 지키며 고군분투하는 박새로이 캐릭터는 시청자들의 공감을 100%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태원 클라쓰'는 오는 31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믿고 보는' 박서준 온다…'이태원 클라쓰'로 3연타 흥행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