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엽, 3월 7살 연하 연인과 결혼…"교회서 가족만 초대 비공개 예식'(공식)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이 결혼한다.

인넥스트트렌드는 10일 공식 자료를 통해 :브라운아이드소울 리더이자 맏형 정엽이 9일 밤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고 밝혔다.

이어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말해야 하지만, 이렇게 갑작스럽게 알려드리게 돼서 죄송하다"며 "정엽은 그동안 가수 활동을 해오면서 늘 변함없이 한결같이 응원을 보내주시고 아낌없이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는 게 도리라고 생각해 팬카페에 먼저 결혼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다"고 전했다.

예비 신부는 7살 연하로 교회에서 알게 됐다고 소속사는 밝혔다.

정엽은 오는 3월 가족만 초청해 작은 예배의 시간을 가지면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그동안 응원해주고 사랑을 보내주신 만큼 많은 분을 초대해 축하를 받으면 좋겠지만, 그보다 정엽 본인이 많은 분에게 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그 어떤 것보다도 ‘결혼’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여 조용히 치르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정엽, 인넥스트먼트]]
[사진=정엽, 인넥스트먼트]]

이하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 공식자료 전문

"리더이자 맏형 정엽 씨가 어제 늦은 저녁 팬카페를 통해서 팬분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말씀드려야 했는데, 이렇게 갑작스럽게 알려드리게 돼서 죄송합니다.

정엽 씨는 그동안 가수 활동을 해오면서 늘 변함없이 한결같이 응원을 보내주시고 아낌없이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는 게 도리라고 생각하여 팬카페에 먼저 결혼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습니다. 이점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정엽 씨의 신부는 7살 연하로 교회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3월의 어느 날 가족분들만 모시고, 작은 예배의 시간을 가지면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그동안 응원해주시고, 사랑을 보내주신 만큼 많은 분들을 초대해 축하를 받으면 좋겠지만

그보다 정엽 씨 본인이 많은 분들께 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그 어떤 것보다도 ‘결혼’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여 조용히 치르게 되었습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 중 영준 씨에 이어 두 번째로 결혼을 하게 된 정엽 씨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엽, 3월 7살 연하 연인과 결혼…"교회서 가족만 초대 비공개 예식'(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