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생충' 장혜진 "낯선 배우에게 기회 준 봉준호 감독에 감사"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배우 장혜진이 영화 '기생충'에 출연 기회를 준 봉준호 감독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장혜진은 19일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작품상 수상 기념 기자회견에 참석해 "낯선 배우를 영화에 써주신 봉준호 감독님, 또 캐스팅을 반대하지 않으셨던 곽신애 대표님께 감사하다"며 "또 저라는 배우를 낯설지 않게 받아주신 관객들에게도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배우 장혜진이 19일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수상 기념 기자회견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정소희기자]
배우 장혜진이 19일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수상 기념 기자회견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정소희기자]

장혜진은 이어 "그동안 너무 꿈같은, 선물 같은 시간을 보냈다.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살겠다"고 덧붙였다.

장혜진은 '기생충'에서 주인공 기택(송강호)의 아내 충숙 역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해 '기생충'에서와는 전혀 다른 연기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기자회견에는 봉준호 감독을 비롯해 배우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박소담, 이정은, 장혜진, 박명훈, 곽신애 바른손이앤에이 대표, 한진원 작가, 이하준 미술감독, 양진모 편집감독 등이 참석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생충' 장혜진 "낯선 배우에게 기회 준 봉준호 감독에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