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서울→지방 5개도시 10회차 전석 매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가 서울에 이어 지방 5개도시 10회차 공연도 전석 매진됐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의 수원, 울산, 강릉, 광주, 청주를 포함한 총 5개 도시의 공연 티켓이 21일 오후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됐다.

아직 콘서트 무대에 오를 출연자가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서울 공연에 이어 5개 도시 10회차 공연이 오픈과 동시에 4만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또 한번 기염을 토했다.

 [사진=쇼플레이]
[사진=쇼플레이]

앞서 '미스터트롯' 서울 공연은 지난 20일 티켓이 오픈됐으며 예매처인 인터파크는 접속자 수가 16만명까지 몰려 일시적으로 서버 접속이 되지 않는 등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일어나 화제가 되기도 했다.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4월18일 서울을 시작으로 수원, 울산, 강릉, 광주, 청주 등 총 40개 이상의 도시를 순회할 예정이다. 계속되는 지방 공연 매진 행렬에 아직 예매가 시작되지 않은 지역까지 예매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약 1년 6개월 간 전국 40개 이상의 도시를 순회할 것이라고 밝힌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는 무려 250억 원대의 제작비가 들어간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4월18~19일 양일간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개막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서울→지방 5개도시 10회차 전석 매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