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레용팝 금미, 23일 비공개 결혼식…임신까지 겹경사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크레용팝 금미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드레스 로자스포사 측은 23일 "금미가 23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며 본식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금미는 순백의 신부로 우아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고 있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신랑을 배려해 비공개로 주례 없이 진행됐다. 축가는 초아가 불렀다. 크레용팝 멤버들이 결혼식에 참석해 금미의 앞날을 축복했다.

크레용팝 금미가 23일 비연예인 남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로자스포사, 비아잔떼 스튜디오, 디바이디, 디바인핸즈 ]
크레용팝 금미가 23일 비연예인 남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로자스포사, 비아잔떼 스튜디오, 디바이디, 디바인핸즈 ]

금미는 지난 2012년 크레용팝의 멤버로 데뷔해 '빠빠빠' 등으로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배우로 전향해 KBS1 일일극 '빛나라 은수'에 출연했다.

금미는 이달 초 팬카페를 통해 결혼 및 임신 사실을 공개했다. 그는 "다가오는 2월 23일 한 남자의 아내가 된다. 그리고 곧 한 아이의 엄마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면서 결혼과 임신을 알렸다.

이어 "(예비신랑은) 오랜 친구이자 연인으로서 저와 오랜 시간 만남을 이어왔고 한결같이 제 곁을 지켜준 든든한 사람"이라며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를 잘 아는 그와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이 놀라셨을 테지만 팬 여러분께서 따뜻한 축복으로 반겨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것 같다. 보내주신 사랑 간직하며 감사한 마음으로 순간순간을 지혜롭게 잘 살겠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레용팝 금미, 23일 비공개 결혼식…임신까지 겹경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