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노홍철, 코로나19 대응 '심각' 격상…"모두의 건강위해 '홍철책빵' 휴업"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코로나19 대응 '심각' 격상에 따라 '홍철책빵' 휴업을 선언했다.

24일 오전 노홍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19 대응 최고수준 '심각' 격상에 따른 긴급공지"를 올렸다.

 [사진=노홍철 인스타그램 ]
[사진=노홍철 인스타그램 ]

노홍철은 "조심스럽지만 모두의 건강을 위해 오늘부터 무기한 문 닫아요. 조금은 안전하다 싶을 때 다시 문 열겠습니다"라며 "잠 못 자고 코로나19 뉴스를 보다, 항상 수많은 분들의 귀한 발걸음 끊이지 않는 홍철책빵은 간판불을 잠시 끄는 게 맞는 것 같아 공지 올립니다. 홍철책빵은 개인적으로도 요즘 가장 재밌는 놀이이자 도전이기에 더더욱 길게 보고 큰 결정 내려요. 감히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결코 그냥 쉬지 않고 저와 함께 지내는 두 친구, 영혼이(눈치 빠른 새하얀 친구)와 약국이(잠이 많은 친구)의 이름처럼 홍철책빵이 여러분의 안락한 영혼의 약국이 될 수 있도록 더욱 고민하여 다시 뵙는 그날에는 더 알찬 콘텐츠와 신메뉴, 업데이트 된 책들과 함께 돌아올게요"라며 "#모두모두#건강하고#무탈하시길#꼭이요"라고 관련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한편, 23일 문재인 대통령은 국무총리와 관계부처 장관 등이 참가한 범정부 대책회의에서 "감염병 전문가들의 권고에 따라 위기경고를 최고 단계인 심각 단계로 올려 대응체제를 대폭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4일 오전 현재 전국 코로나19 확진환자 수는 602명이며, 사망자 수는 6명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홍철, 코로나19 대응 '심각' 격상…"모두의 건강위해 '홍철책빵' 휴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