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경진과 6월 결혼' 전수민 누구 #1년교제 #13년차모델 #필라테스강사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오는 6월 개그맨 김경진과 결혼하는 모델 전수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5일 오전 김경진 소속사 애스토리엔터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김경진과 전수민이 오는 6월27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김경진의 피앙세인 모델 전수민은 2008년 제인송 컬렉션 모델로 데뷔했다. 현재 패션 모델 겸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 중이다.

 [사진=전수민 인스타그램]
[사진=전수민 인스타그램]

개그맨 김경진과는 지인 소개로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경진 측은 "전수민과 조심스럽게 교제를 시작한지 1년 정도 됐다"고 전했다. 현재 6월27일 결혼식 이외의 다른 부분에 대해서는 결정된 부분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경진은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일밤' '개그야'를 비롯해 웹드라마 '어바웃 러브' '질풍기획', 드라마 '유일랍미' '왕은 사랑한다' 등에 출연했다. '무한도전'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알려졌다.

전수민은 서울컬렉션 송자인, 준지, 진태옥, 디올, 루이 비통, 버버리 패션쇼 등의 무대에 섰다. 현재는 필라테스 강사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경진과 6월 결혼' 전수민 누구 #1년교제 #13년차모델 #필라테스강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