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3G 연속 안타 행진' 최지만, 시범경기 첫 타점 신고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좋은 타격감을 이어가며 시범경기 첫 타점을 신고했다.

최지만은 28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탬파 조지 M. 스타인브레너 필드에서 열린 2020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뉴욕 양키스전에 4번타자 1루수로 선발출전해 3타수 1안타 1타점을 기록했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28일(한국시간) 뉴욕 양키스와의 시범경기에서 3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 [사진=뉴시스]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28일(한국시간) 뉴욕 양키스와의 시범경기에서 3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 [사진=뉴시스]

최지만은 첫 타석에서 안타를 뽑아냈다. 1회초 2사 2루에서 양키스 선발 J.A. 햅에게 중전 안타를 때려내며 스코어를 1-0을 만들었다.

두 번째 타석에서는 운이 따라주지 않았다. 최지만은 팀이 1-3으로 뒤진 4회초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바뀐 투수 마이클 킹의 초구를 공략했다. 잘 맞은 타구였지만 공이 중견수 정면으로 향하면서 뜬공에 그쳤다.

최지만은 마지막 타석에서 안타 생산을 노렸지만 범타로 불러났다. 팀이 1-5로 끌려가던 6회초 무사 1루에서 양키스 투수 클라크 슈미트를 상대로 투수 앞 땅볼로 아웃됐다.

최지만은 이후 6회말 수비 시작과 함께 교체되며 이날 경기를 마감했다. 시범경기 타율은 3할3푼3리(9타수 3안타)를 유지했다.

한편 탬파베이는 양키스에 1-7로 졌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3G 연속 안타 행진' 최지만, 시범경기 첫 타점 신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