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는 형님' 박신혜 "절친 이홍기 약속 지키기 위해 출연 결심"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박신혜가 '아는 형님'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7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배우 김성령, 박신혜, 전종서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남다른 아우라를 지닌 세 배우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아는 형님' 김성령 박신혜 [사진=JTBC]
'아는 형님' 김성령 박신혜 [사진=JTBC]

녹화 당시 박신혜는 '아는 형님'에 출연하게 된 계기로 절친 이홍기를 꼽았다. 과거 이홍기가 '아는 형님'에 출연했을 당시, 친구인 박신혜의 '출연권'을 걸고 형님들과 게임을 해서 졌던 사실을 언급한 것.

박신혜는 "그 약속을 이제야 지키러 나왔다"라며 형님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형님들은 박신혜의 멋진 의리에 감탄하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이수근은 '아는 형님'에 다시 나온다고 약속했던 수많은 스타들을 언급하며 울분을 토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박신혜는 이날 진행된 '아형 장학 퀴즈' 코너에서 김희철과 환상의 호흡으로 화려한 춤 솜씨를 선보여 모두의 환호를 받았다. 박신혜와 김희철은 각종 최신 댄스곡을 섭렵한 듯 수준급의 세리머니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예능에서 쉽게 보기 힘든 배우 김성령-박신혜-전종서의 대활약상은 7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는 형님' 박신혜 "절친 이홍기 약속 지키기 위해 출연 결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