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 김현수, 청백전서 홈런포 가동…정우영 첫 실전피칭서 1이닝 1실점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LG 트윈스가 자체 청백전을 통해 선수들의 컨디션 끌어올리기에 나섰다.

LG는 12일 이천 챔피언스파크에서 자체 청백전을 진행했다.

청팀은 선발투수 차우찬이 등판해서 3이닝을 던졌고 이어서 정우영, 고우석, 최동환, 이상영이 차례로 마운드에 올랐다. 홍창기(우익수)-정주현(2루수)-이형종(중견수)-김호은(1루수)-전민수(좌익수)-백승현(유격수)-최재원(지명타자)-유강남(포수)-구본혁(3루수)이 나섰다.

LG 트윈스 김현수가 12일 자체 청백전에서 차우찬을 상대로 2점 홈런을 기록했다. [사진=LG 트윈스]
LG 트윈스 김현수가 12일 자체 청백전에서 차우찬을 상대로 2점 홈런을 기록했다. [사진=LG 트윈스]

백팀은 여건욱이 선발등판해 4이닝을 던졌고 진해수, 최성훈, 류원석이 차례로 등판했다. 타순은 이천웅(중견수)-정근우(2루수)-김현수(좌익수)-채은성(우익수)-박용택(지명타자)-김민성(3루수)-오지환(유격수)-이성우(포수)-김용의(1루수)로 이어졌다.

경기는 백팀이 5-4로 승리했다. 타선에서는 김현수가 3회말 차우찬을 상대로 2점 홈런을 때려내며 타격감을 조율했다.

지난해 신인왕 정우영은 1이닝 2피안타 1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올 시즌 첫 실전등판을 마쳤다.

류중일 LG 감독은 :정우영이 오늘 첫 실전 피칭을 던졌는데 서서히 컨디션을 올리고 있는 중이다. 김현수도 오늘 홈런을 치며 타격 감을 잡아가고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 계속 자체평가전을 통해 선수들이 실전감각을 빨리 찾고 유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김현수, 청백전서 홈런포 가동…정우영 첫 실전피칭서 1이닝 1실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