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같이 드실래요' 서지혜, 평양 퀸카 지우고 러블리 PD 변신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서지혜가 평양 퀸카 서단을 벗고 카리스마 넘치는 PD로 변신했다.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엉뚱발랄한 웹 전문 채널 2N BOX 기획PD 우도희로 변신한 배우 서지혜의 캐릭터를 공개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서지혜[사진=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연애 세포가 퇴화된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고 사랑을 찾아가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 서로 다른 연애관을 지닌 네 남녀의 이별과 만남을 그려낼 작품이다.

극중에서 서지혜가 맡은 웹 전문 채널 2N BOX의 PD 우도희는 미모에 엉뚱하고 화끈한 성격으로 이성은 물론 동성 친구들에게도 인기 있는 매력녀. 두 번의 혹독한 실연 후유증으로 연애불감증을 호소하지만 일에 있어서는 언제나 파이팅 넘치는 엉뚱 발랄한 캐릭터다.

공개된 스틸에는 극중 ‘우도희’로 완벽하게 변신한 서지혜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지혜는 전작과는 다르게 앞머리를 내린 사랑스러운 헤어스타일부터 메이크업, 연기 톤까지 새롭게 장착하고 캐릭터와 일체화된 모습을 자랑했다.

이어 잔뜩 웅크리고 앉아 다급한 표정으로 누군가에게 손짓하고 있는 서지혜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다른 스틸 속 서지혜는 누군가와 만나 편의점 앞 테이블에서 술자리를 가지고 있다. 몸을 바싹 당겨 상대방에게 귀를 기울이고 있는 서지혜는 토끼 같은 눈망울을 반짝거리며 청순하고 귀여운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아이패드·에어팟 프로 스벅커피까지 쏟아지는 선물 '달빛라이브'에서 만나요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