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로나19]위에화 직원 1명 확진 "에버글로우 전원 음성, 현재 격리 중"(공식)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에서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3일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자료를 배포하고 에버글로우 멤버들은 모두 코로나19 음성이라고 밝혔다.

위에화 측은 "당사 소속 스태프 중 1명이 지난 2일 코로나19 확진을 받아 그룹 에버글로우 또한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3일 현재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역학조사에 따라 접촉 가능성이 있는 스태프들도 검사를 진행하여 일부 음성을 받았고, 일부는 현재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에버글로우는 예정된 일정은 모두 취소하고 정부 및 관련 기관의 방역지침과 절차에 따라 2주간 자가격리에 들어간 상태다.

 [전원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은 에버글로우, 사진=위에화]
[전원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은 에버글로우, 사진=위에화]

이하 위에화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위에화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스태프 중 1명이 지난 2일 코로나19 확진을 받아 그룹 에버글로우 또한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금일(3일) 현재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아 해당 소식을 전합니다.

역학조사에 따라 접촉 가능성이 있는 스태프들도 검사를 진행하여 일부 음성을 받았고, 일부는 현재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세부 정보는 확인되는 대로 관련 기관에서 공지될 예정입니다.

에버글로우의 경우 음성 결과가 나왔지만 안전을 위하여 예정된 일정은 모두 취소 하였으며, 정부 및 관련 기관의 방역지침과 절차에 따라 2주간 자가격리에 들어간 상태입니다.

앞으로도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최대한 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하며 적극 협조할 것입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코로나19로부터 안전과 건강을 지켜낼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습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로나19]위에화 직원 1명 확진 "에버글로우 전원 음성, 현재 격리 중"(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