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찬원, 임영웅 신곡 응원 "사랑하는 영웅이 형, 대박나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임영웅의 신곡을 적극 응원했다.

3일 낮 12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가 발매됐다.

이날 이찬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스터트롯'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드디어 4.3 오후 12시! 미스터트롯의 초대 진! 영웅이 형의 '이제 나만 믿어요' 신곡이 발매 되었습니다. 조영수 작곡가님의 멋진 신곡!! 많이 응원해주시고 많이 들어주세요~"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이어 "사랑하는 영웅이 형! 신곡 대박나길~"이라며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신곡 #이제나만믿어요 #대박나자 #장민호 #영탁 #김호중 #김희재 #정동원 #이찬원" 등 관련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한편,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는 발매 직후인 3일 오후 1시 주요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벅스에서는 단숨에 2위를 차지했으며, 지니 5위, 멜론 6위, 바이브 9위, 소리바다 12위 등 발매 직후부터 음원 차트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트로트 가수의 곡이 장르차트도 아닌 종합차트에서 최상위권을 휩쓴 건 극히 이례적으로, 이번 차트 진입 순위는 트로트 가수 역사상 최고 기록이기도 하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나 완성된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했다. 여기에 임영웅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 섬세한 감성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찬원, 임영웅 신곡 응원 "사랑하는 영웅이 형, 대박나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