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스' 임영웅 "'미스터트롯' 방송 후 성형외과 원장들 연락 폭주"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방송 이후 성형외과 원장님들의 연락이 폭주했다고 고백했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지난주에 이어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하는 '오늘은 미스터트롯' 특집으로 꾸며진다.

임영웅이 성형을 언급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어떻게 수술해야 할까" 생각할 정도로 많이 고민했다고. 실제로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성형외과 원장님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그는 성형 계획을 솔직하게 밝혔다.

'라디오스타'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하는 '오늘은 미스터트롯' 특집으로 꾸며진다.
'라디오스타'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하는 '오늘은 미스터트롯'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주 마이크 에코, 게임 효과음 개인기로 '노잼' 이미지를 벗고 재주꾼으로 새롭게 거듭난 임영웅이 이번엔 엉덩이춤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엉덩이가 제일 자신 있다고 자부심을 드러낸 그는 치명적인 뒤태를 한껏 뽐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임영웅이 결혼 전 꼭 하고 싶은 것이 있다고 털어놓는다. '이것'을 최소 3개월 이상 해보고 싶다고. 연애, '이것', 그리고 결혼까지 이어지는 그의 이상적인 플랜이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라디오스타'는 오는 8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스' 임영웅 "'미스터트롯' 방송 후 성형외과 원장들 연락 폭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