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지섭과 결혼' 조은정 누구?…롤여신·'한밤' 리포터→방송 은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소지섭과 결혼한 조은정에게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지섭 소속사 51K는 7일 "소지섭과 조은정이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며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하고 금일 혼인신고를 함으로써 법적인 부부가 되었다"고 밝혔다.

 배우 소지섭과 조은정이 부부가 됐다.[사진=51K]
배우 소지섭과 조은정이 부부가 됐다.[사진=51K]

이어 "일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행복한 순간을 조용히 간직하고 싶다는 소지섭 조은정의 뜻에 따라 식은 직계 가족들끼리 모여 조용히 치를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지섭의 결혼 발표 직후 아내가 된 조은정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조은정은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무용과를 거쳐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학과를 졸업한 재원이다. 지난 2014년 게임 전문채널 OGN을 통해 아나운서로 데뷔해 매니아층에게 '롤여신'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었다. 이후 지난 2016년부터 지난해 6월 말까지 '본격연예 한밤'에서 리포터로 활동한 바 있다.

조은정은 지난 2016년 전인화, 유동근, 서효림 등이 소속돼 있던 이매진아시아와 전속계약을 맺고 방송 활동을 했으나, 2019년 초 방송계를 떠나고 싶다는 뜻을 밝히며 소속사 이매진아시아와의 전속계약도 정리했다.

조은정은 포털사이트의 프로필과 SNS 계정도 삭제하며 방송인으로서의 삶을 정리했으며, 대학원을 다녔다.

소지섭의 소속사도 지난해 5월 열애 인정 당시 "다만 상대방이 지금은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는 일반인이기에 여러 가지로 조심스럽다"라고 밝혀 조은정이 현재 연예계를 사실상 은퇴했음을 알렸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지섭과 결혼' 조은정 누구?…롤여신·'한밤' 리포터→방송 은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