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슬의생' 안은진, '경우의 수' 출연 확정…옹성우X신예은과 호흡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안은진이 '경우의 수'로 끊임없는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안은진은 JTBC 새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에 캐스팅 돼 10년째 연애 중인 현실주의자 김영희를 연기한다.

'경우의 수'는 10년에 걸쳐 차례대로 서로를 짝사랑하는 두 남녀의 쌍방삽질 관계전복 리얼 청춘 로맨스. 오랜 짝사랑 끝에 진심을 숨긴 여자와 이제야 자신의 마음을 깨닫고 진심을 드러내려는 남자,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가 짜릿한 설렘을 유발한다.

 [사진=빅보스엔터테인먼트]
[사진=빅보스엔터테인먼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으로 큰 사랑을 받은 최성범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감성적 필력으로 2017 JTBC 극본 공모에 당선한 조승희 작가가 집필에 나서 기대를 더한다.

안은진은 어디서도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매력과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이 시대 청춘들의 삶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과 몰입을 높일 예정이다.

안은진은 앞서 드라마 '검사내전', '타인은 지옥이다', '국민 여러분!', '빙의' 등에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과 디테일한 표현력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킹덤'에서 무사 무영(김상호 분)의 임신한 아내 김씨 부인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현재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남다른 패션 센스을 지닌 산부인과 레지던트 2년차 추민하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안은진을 비롯해 옹성우, 신예은, 김동준, 피오 등이 출연하는 '경우의 수'는 올해 하반기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슬의생' 안은진, '경우의 수' 출연 확정…옹성우X신예은과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