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부의 세계' 한소희, 카리스마 폭발 클레이 사격…'멋쁨'의 정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한소희가 클레이 사격으로 여성팬 마저 심쿵하게 만드는 '멋쁨'을 과시했다.

한소희는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세련된 비주얼과 치명적인 매력을 소유한 여다경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펼쳐지는 감정의 소용돌이를 섬세하고 힘 있게 풀어내 20%가 넘는 시청률과 압도적인 화제성을 자랑한다.

'부부의 세계' 한소희가 '멋쁨'을 과시했다. [사진=9ato엔터테인먼트]
'부부의 세계' 한소희가 '멋쁨'을 과시했다. [사진=9ato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장총을 들고 목표물을 응시하며 범접 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긴다. 여유로운 미소를 띄고 있는 옆 모습은 매끄러운 콧날과 흰 피부를 자랑, 고급스러움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소희는 '부부의 세계'를 통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목을 집중시키는 외모 뿐만 아니라 대선배들 사이에서도 밀리지 않는 연기력,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이 덕분에 여다경은 드라마 인물 캐릭터 검색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특히 지선우(김희애 분)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여다경은 지난 8회 방송 말미 '여우회'에 들어오고자 하는 지선우에게 마지막 찬성표를 던졌다. 여유로운 미소로 지선우의 도발에 정면으로 맞대응을 예고, 숨막히는 긴장감을 형성했다.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가진 듯 보이지만, 내면에는 끊임없이 의심과 불안이 소용돌이 치고 있는 여다경을 섬세하게 풀어내고 있는 한소희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부의 세계' 한소희, 카리스마 폭발 클레이 사격…'멋쁨'의 정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