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로드 투 킹덤', 더 치열해진 新 탈락 제도 신설…향후 6팀 대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로드 투 킹덤'이 '퀸덤'과 또 다른, 합산 최하위 탈락 제도를 도입했다.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Mnet '로드 투 킹덤' 측은 새로워진 탈락 제도를 도입해 최근 1, 2차 경연을 마쳤다.

'로드투킹덤' 제작발표회에 보이그룹 7팀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엠넷]
'로드투킹덤' 제작발표회에 보이그룹 7팀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엠넷]

'퀸덤' 방영 당시엔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박봄 등이 출연해 서바이벌 끝까지 퍼포먼스를 보여준 바 있다. '퀸덤'에서는 2회 연속 6위를 할 경우 불명예 방출돼 최종 경연에 나올 수 없다는 제도가 있었으나, 실제로 방출된 가수는 없었다.

하지만 '로드 투 킹덤'부터는 경연 투표 합산 최하위를 기록한 팀은 탈락하는 제도가 신설돼 한층 더 치열한 대결을 펼치게 된다. 최근 '로드 투 킹덤'의 최하위 팀이 탈락한 것으로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드러났다.

이로써 향후 '로드 투 킹덤'은 7팀에서 한 팀이 탈락한 총 6팀이 대결을 이어나가게 된다. '퀸덤'의 탈락제도와 완전히 달라진 '로드 투 킹덤'만의 새로운 탈락 제도의 내용은 30일 첫 방송을 통해 더욱 자세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로드투킹덤'은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퀸덤'의 보이그룹 버전이다. 관객과 대중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한 팀이 승자가 되며, '킹덤'으로 진출하게 된다. 펜타곤과 온앤오프·골든차일드·더보이즈·베리베리·원어스·TOO 등 7팀이 출연해, 팬심을 흔들 반전의 무대로 치열한 정면승부를 예고한 바 있다.

여기에 탈락 제도까지 도입되면서 '로드 투 킹덤'은 한치의 물러섬 없는 대결을 이어갈 예정이다.

30일 오후 8시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로드 투 킹덤', 더 치열해진 新 탈락 제도 신설…향후 6팀 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