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입맞춤 1초 전, 설렘"…'화양연화', 박진영X전소니 커플 포스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화양연화' 박진영(GOT7), 전소니의 싱그러운 케미스트리가 담긴 스페셜 커플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토일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극본 전희영/ 연출 손정현/ 이하 화양연화) 측이 박진영(과거 한재현 역)과 전소니(과거 윤지수 역)의 커플 포스터로 설렘 지수를 높였다.

'화양연화'는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한 과거 한재현, 윤지수의 풋풋한 모습으로 첫사랑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4회에서는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한 뒤 애틋한 입맞춤까지 이어져 시청자들을 가슴 설레게 하고 있다.

'화양연화' 측이 박진영과 전소니의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사진=tvN]
'화양연화' 측이 박진영과 전소니의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사진=tvN]

막 사랑을 시작한 이들의 앞날이 어떻게 이어져 나갈지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공개된 커플 포스터 속에는 따사로운 햇빛 아래 동아리 방 소파에 나란히 앉아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윤지수에게 살며시 다가가 볼에 입을 맞추려는 한재현과 수줍게 미소 짓는 윤지수의 모습은 따스했던 첫사랑의 감성을 부르고 있다.

특히 동아리 방은 두 사람에게 특별한 장소로 의미를 더한다. 과거 재현과 지수가 함께 영화 '러브레터'를 본 공간이자 여름에는 달콤한 낮잠에 빠졌던 곳으로 두 사람의 인연이 닿아있는 장소인 것.

이처럼 함께 있는 모습만으로도 싱그러운 케미스트리를 뽐내는 박진영과 전소니가 만들어낼 애틋한 러브스토리에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화양연화'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입맞춤 1초 전, 설렘"…'화양연화', 박진영X전소니 커플 포스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