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는형님' 임영웅, 이찬원에 "오늘 따라 밉상"…형님들도 빵 터졌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과 이찬원이 예능 콤비로 거듭났다.

9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전 국민을 트로트 열풍으로 들썩이게 했던 '미스터트롯' TOP7의 주인공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아는 형님' 녹화에서 전학생들은 성대모사는 물론, 예능감 넘치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형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는형님'에 '미스터트롯' TOP7 완전체가 출연한다.[사진=JTBC]
'아는형님'에 '미스터트롯' TOP7 완전체가 출연한다.[사진=JTBC]

막내 정동원은 등장부터 형님들의 심금을 울리는 노래를 선보여 교실을 ‘트로트’ 소울로 물들였다. 또한 임영웅과 이찬원, 두 사람은 '예능 케미'로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당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수상 소감을 준비했는데, 쟤가 1등 했다"라며 임영웅을 귀엽게 저격했다. 이에 임영웅은 "너 오늘 따라 왜 이렇게 밉상이냐"라고 받아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형님들은 "송대관과 태진아를 잇는 콤비로 거듭날 것 같다"라며 친형제 같은 두 사람의 모습에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

또한 '미스터트롯' 멤버들은 얽히고설킨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냈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TOP7 멤버들의 이야기에, 형님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JTBC '아는 형님'은 9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는형님' 임영웅, 이찬원에 "오늘 따라 밉상"…형님들도 빵 터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