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파운드케이크 맛집과 수타 우육면 전문점, 특수부위 숯불화로구이 가게를 찾아간다.
12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의 '골목빵집'에서는 '비주얼 갑(甲)' 오감 만족 연남동 파운드케이크 맛집을 소개한다.

연남동 철길 끝자락에 위치한 이 디저트 카페는 파운드케이크 맛집으로 유명세를 탔다. '인싸'들의 성지이기도 한 이곳의 파운드 케이크는 푸석함 대신 촉촉함으로 중무장돼 입안 가득 만족감을 선사한다. 자연스럽게 커피를 부르는 맛. 예쁜 비주얼에 착한 가격까지 더해져 재방문 의사 100%를 부르는 집이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종로에서 찾은 대륙의 맛! 수타 우육면' 맛집을 찾는다.
서울 한복판에서 만나는 중국 정통의 우육면은 면의 두께와 모양도 가지각색이다. 쫀득한 식감의 면발을 후루룩 먹다보면 중국 특유의 향신료가 입맛을 돋운다. 강하지 않은 향신료에 거부감 대신 감칠맛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 진하게 우린 국물을 한사발 들이키면 기분좋은 포만감을 선사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는 '가로수길 폭풍강타! 특수부위 숯불화로구이 편'으로 꾸며진다.
다양한 특수부위 고기를 한자리에 먹고 싶은 날 찾기 좋은 고깃집이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그간 먹어보지 못했던 각종 특수부위를 화로에 직접 구워 맛볼 수 있는 것.
돼지고기에는 가로막살, 오도독, 찰떡살, 꼬들삼겹살, 오똑살 등이 있고, 소고기는 우삼겹, 막창 등으로 구성돼 있다. 모둠세트를 선택하면 돼지와 소고기를 둘 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매력만점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