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꼰대인턴' PD "영탁, 매력적 캐릭터로 출연…미소 잘 살릴 것"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꼰대인턴' 남성우 PD가 영탁의 특별 출연 소식을 알렸다.

20일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박해진, 김응수, 한지은, 박기웅, 박아인, 남성우PD가 참석했다.

영탁이 '꼰대인턴' OST 참여에 이어 특별출연 한다.[사진=뉴에라프로젝트]
영탁이 '꼰대인턴' OST 참여에 이어 특별출연 한다.[사진=뉴에라프로젝트]

영탁은 '꼰대인턴'의 첫 번째 OST 주자로 이목을 집중시킨데 이어 이번에는 특별출연을 확정하며 연기 도전에 나섰다.

이와 관련, 남성우 PD는 "사실이다. 매력적인 캐릭터가 있어서 제안을 드렸는데 흔쾌히 응답해줬다. 출연을 예정하고 있다. 그 분의 미소가 이쁘더라. 그래서 미소를 잘 살려서 촬영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오피스 코미디다. 2018년 MBC 드라마 극본 공모 최우수상을 수상한 신소라 작가의 탄탄한 대본에 '역도요정 김복주', '백일의 낭군님' 남성우 감독의 섬세한 연출이 더해졌다.

박해진은 극악한 꼰대 상사를 만나 인턴 시절을 험하게 보낸 후 이직, 라면계의 핵폭풍을 일으키는 핫닭면을 개발하며 단숨에 부장으로 승진한 가열찬 역을 맡았다. 또 김응수는 라면회사 최고 스타 부장으로 승승장구하다가 시니어 인턴이 된 '전 꼰대상사' 이만식 역으로 분했다.

20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꼰대인턴' PD "영탁, 매력적 캐릭터로 출연…미소 잘 살릴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