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볼빨간사춘기 "이름 혼동 많아, 행주는 '불타는볼터치'로 불렀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이름 때문에 생긴 에피소드를 전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는 신봉선이 스페셜 DJ로, 루피와 볼빨간사춘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볼빨간사춘기와 루피가 21일 '컬투쇼' 게스트로 출연했다.[사진=SBS 보는라디오]
볼빨간사춘기와 루피가 21일 '컬투쇼' 게스트로 출연했다.[사진=SBS 보는라디오]

이날 볼빨간사춘기는 "빨간볼사춘기, 불타는볼터치라고도 불린다. 래퍼 행주는 라디오에서 불타는 볼터치라 불렀다더라"고 전했다. DJ 김태균은 "행주도 가끔 걸레라고 불리지 않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 청취자는 "어머니가 불빨간 떡볶이라 부른다"고 사연을 보내 웃음을 안겼다.

안지영은 엑소 멤버 백현과 호흡을 맞춘 '나비와 고양이를 소개하며 "(백현에게) 직접 연락을 했다. 앨범에 한 번도 피처링을 한 적이 없다. 마음 먹고 듀엣곡을 써서 들려줬더니 흔쾌히 좋다고 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13일 새 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를 발매하고 컴백하다. 엑소 멤버 백현과 호흡을 맞춘 '나비와 고양이'와 타이틀곡 '품'은 차트 상위건에 오르며 인기를 얻었다.

래퍼 루피는 엠넷 '쇼미더머니7' 준우승자로, 최근 솔로 앨범 'NO FEAR[DELUXE]'를 발매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빨간사춘기 "이름 혼동 많아, 행주는 '불타는볼터치'로 불렀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