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음악중심' 뉴이스트, 아이유·오마이걸 제치고 1위…NCT127·류수정 강렬 무대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뉴이스트, 아이유, 오마이걸이 '쇼! 음악중심' 1위 자리를 놓고 격돌한 가운데 뉴이스트가 1위를 차지했다.

2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는 뉴이스트가 1위에 올랐다. 이날 1위 후보로는 뉴이스트 'I'm in trouble', 아이유 '에잇', 오마이걸 '살짝 설렜어'가 올라 경쟁을 벌였다.

1위를 차지한 뉴이스트는 소속사 식구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뉴이스트를 위해 웃어주시는 분들 감사한다. 러브들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사진=MBC '쇼! 음악중심']

컴백 대전 속에서 NCT127은 '더 파이널 라운드'와 '펀치'로 강렬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솔로 데뷔전을 치른 그룹 러블리즈 류수정은 '타이거 아이즈(Tiger eyes)'와 '자장가(zz)'로 강렬한 카리스마와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뉴이스트, NCT127, 유빈, 켄, 류수정, 온리원오브, 시크릿넘버, 공원소녀, 밴디트, H&D(한결,도현), 크래비티, 나띠, 파나틱스, 우아, 두리가 출연,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음악중심' 뉴이스트, 아이유·오마이걸 제치고 1위…NCT127·류수정 강렬 무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