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LPGA, '아이에스동서 부산 오픈' 신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KLPGA가 26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KLPGA 사무국에서 아이에스동서㈜와 함께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이날 조인식에는 권혁운 아이에스그룹 회장과 김상열 KLPGA 회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KLPGA투어의 새로운 무대가 될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의 조인서에 서명했다.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은 오는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부산 기장에 위치한 스톤게이트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김상열 KLPGA 회장(왼쪽)이 권혁운 아이에스그룹 회장과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 개최 조인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LPGA]
김상열 KLPGA 회장(왼쪽)이 권혁운 아이에스그룹 회장과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 개최 조인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LPGA]

KLPGA는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을 통해 최근 취소된 '아시아나항공 오픈'과 혹서기 일정 및 스폰서 사정 등에 의해 취소된 'MY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 2020'의 빈자리를 채우게 됐다.

KLPGA는 코로나19사태 이후, KLPGT 강춘자, 이영미 대표이사 등을 중심으로 새로운 대회를 개최할 스폰서를 확보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여 왔다. 그 일환으로 오는 7월 둘째 주에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을 신규 유치하는 데 성공했다.

권혁운 아이에스그룹 회장은 "KLPGA와 인연을 맺고 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장을 만듦과 동시에 본 대회 개최가 불씨가 되어 KLPGA 투어 분위기를 끌어올려 여자 골프 대회가 더욱 활발해질 수 있는 토대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상열 KLPGA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이런 시기에 KLPGA를 위한 아이에스동서의 대회 개최 결정은 그동안 대회가 취소되며 어려움을 겪고 있던 KLPGA 투어에 단비와 같은 희소식이지 않을 수가 없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 회장은 또 "대회 개최를 수락해 주시고 상금까지 증액해 주신 권혁운 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을 KLPGA 최고의 대회로 성장 및 발전시킬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LPGA, '아이에스동서 부산 오픈' 신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